AutoDoor Parts

AutoDoor Parts 목록

Total 5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  • 중문용 Auto-door (SW42 Series) 
    홈 인테리어 및 주거 안정성 확보를 위해 가정용 중문을 Auto-door로 설치하는 추세입니다.
    SW42 Series는 작은 사이즈에도 40W의 높은 Power로 어떠한 구조에서도 적정한 힘을 공급 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.
    Encoder등의 Option품을 추가하여 기능을 다양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.
  • Folding Auto-door (SW63 Series) 
    홈 인테리어 및 스토어 인테리어가 다양해 지면서 공간 확장성에 폴딩도어가 많이 사용됩니다.
    SW63 Series는 90W의 Power로 어떠한 구조에서도 적정한 힘을 공급 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.
    CE 인증품 구성으로 제품 안정성도 함께 겸비한 제품입니다.
    Encoder, Brake등의 Option품을 추가하여 기능을 다양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.
  • 대형자동문 (SW80 Series) 
    산업화에 따른 공장의 형태도 다양해 지면서 이에 대형 자동문이 많이 설치 되고 있습니다.
    SW80 Series는 180W의 Power로 공장 자동문 및 대형 자동문에 적합한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.
    Encoder, Brake등의 Option품을 추가하여 기능을 다양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.
  • Worm Geared Motor (SW Type) 
    자동문에서 엔진 역할을 하는 Worm Geared Motor입니다.
    자동문에 사용하는 Geared Motor는 형태 및 구조에 따라 Worm, Helical, Bevel Gear등을 주로 사용합니다.
    그 중 Worm Gear 구조가 경제성에 대비 내구성이 우수하여 주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.
    Geared Motor는 Encoder, Brake등의 Option품을 추가하여 기능을 다양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.
  • Sliding Auto-door Controller (AT200) 
    Sliding Auto-door용 주 컨트롤러입니다.
    자동문 작동시 Motor 제어와 함께 안전과 관련된 사항을 처리하는 중앙 처리 장치입니다.
    자동문은 Controller 성능에 따라 안전 및 기능의 많이 차이가 생깁니다.
    Controller은 Motion sensor, Safety sensor, switch, Backup-battery등의 부속품을 함께 사용합니다.